농부에게 길을 묻다

자유게시판

농부에게 길을 묻다

황정아2438 2 181

6년전 첫 아이를 낳고 자연드림을 만나게 되었어요.

내 아이에게는 좋은 재료로 만든 좋은 음식을 먹이기 위해 유기농 친환경을 찾게 되었죠.

막연히 자연드림을 유기농 친환경 재료를 파는 곳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번에 농부에게 길을묻다 책을 접하면서 생협에서 내가 사 먹고 있던 그 야채, 과일, 쌀 등 모든 것들이 정말 유기농, 친환경을 고집하는 뚝심있고 자부심 있는 파머스쿱 생산자님들 덕분이라는 걸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자가육묘로 떡잎부터 유기농 친환경을 만들어주시고 천적농법, 초생재배, 천연액비, 자연순환농법 등을 이용한 자연 친화적 농법으로 유기농이 농약보다 힘이 세다는것을 보여주고 계신 파머스쿱 생산자님들께 깊이 감사함을 느낍니다.

대형마트를 갈때 잠깐의 귀찮음과 아이가 이제 많이 컸다는 나태함으로 시판되는 애채들과 과일을 구매할때가 있어요.

생산자님들의 수고를 생각해서 앞으로는 저 또한 뚝심있게 유기농 친환경을 고집하겠습니다.

2 댓 글   
김은경6044 2020.07.29 22:47  
나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지속가능한 농업과 환경을 생각한다면 소비자조합원으로서 자연드림을 꾸준히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요^^
정유리이사장 2020.08.01 11:14  
뚝심있는 생산자에 뚝심있는 조합원, 정말 최고네요^^ 책에서 만난 낯선 단어들이 더 안전하고 건강한 식탁을 만들어준다는 사실이 놀랍고도 고맙습니다. 농부완독프로젝트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후기 잘 읽었습니다.
제목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